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by 일상공유자 2023.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 장제원 의원 알아보기에 이어 그의 아들 가수 노엘의 이슈 및 논란을  총정리하겠습니다.

정치인과 정치인의 가족이라 사람들의 관심이 많으신데요 전혀 정치적인 의견이 없이 사실만 그대로 전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제원 의원 비호감 이유 이슈는 여기에서 확인 ▼▼▼

 

장제원 의원 비호감이 된 이유? 이슈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엘의 아버지 장제원 의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치적 의도나 사견 없이 사실로 알려진 이슈만 최대한 적어 보도록 할게요 ~^^ 장제원 의원은 누구? 장제원 1967년 4월13

loadnyou.com

 

 

노엘 그는 누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이름 장용준, 2000년 5월 30일 생으로 이미 알려진 대로 장제원 의원의 아들이다. 키 175cm, 몸무게 55kg , O형이다. 아버지처럼 부산에서 태어나 자랐으나 학교는 서울에 있는 숭의초등학교, 신수중학교 이후 정상적인 학국의 학업이 아닌 국제학교와 어학원 등을 다니다 중퇴 후 중학교 졸업 검정고시를 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군대는 위에 서술한 대로 학력 미달로 면제받았으나 원래 질병으로 인해 4급으로 받았다고 한다. 자세한 건 개인 정보로 알려져 있지 않다. 예전 인터뷰를 살펴보면 스스로를 공부도 잘하고 상도 많이 받았다고 한다. 그러나 국제학교로 전학 가며 공부에 소홀해졌다고 한다. 노엘의 집안은 학교 재단등을 운영하며 꽤 좋은 집안으로 알려져 있는데, 정작 그는 어머니에게 용돈을 받은 적이 없다며 집안에서 음악을 반대해 상하차 알바등을 하며 스스로 돈을 벌어 음악을 했다고 한다.

 

 

음악을 입문하게 된 계기는 오케이션의 영향이라고 하는데 " ㅅ발 우리가 어디에 살아! "라고 외치는 소문 내 뮤직비디오를 보고 엄청난 충격에 쌓이며 스스로도 그런 음악을 하고자 마이크와 스피커를 구매하여 직접 녹음실에 가서 돈을 주고 녹음도 하고 공유 사이트에 올려보기도 하며 가수의 길을 걷기 시작한 것으로 전해 진다. 이후 당시 쇼미 더 머니에 힘입어 인기를 얻던 TV프로그램 고등학생래퍼에 출연하였지만 성매매루머와 술 담배 논란으로 하차하였다. 

 

 

 

 

노엘 논란 및 이슈 

 

 

1. 음주운전이슈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노엘의 논란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일단은 이슈가 큰 것부터 정리하자면, 2019년 9월 7일 서울 마포구 광흥창역 인근에서 자신의 벤츠 차량을 몰다가 오토바이와 접촉 사고를 냈다. 그냥 사고만 났다면 큰 문제가 아니지만 노엘이 음주 후 운전을 하였던 것으로 사고 이후 출동한 경찰의 수치를 확인해 보면 0.13%의 초 만취 상태로 면허가 취소되었다고 한다. 참고로 면허 취소기준은 0.08%이니 당시 노엘이 얼마나 취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 사건은 아버지 장제원 의원이 9월 6일 조국의 청문회에서 딸의 비판을 한 후 이기 때문에 청문회에서 남을 비판한 국회의원이 자신의 집은 관리 못한다는 비판의 의견이 엄청났다, 게다가 장제원 의원도 언제가 자녀가 흠결이 있으면 본인 또한 공직자로서의 자격이 없다는 발언을 하여 더 큰 논란이 있었다. 

 

이후 SBS에서는 노엘이 해당 사건의 면피를 위해 운전자를 바꿔치기를 시도하고 피해자에게 아버지가 국회의원이라는 회유성 협박을 종용했다는 기사가 나와 사건이 더욱더 커지고 노엘의 이미지가 안 좋아지는 결과를 낳았다. 추후 피해자와 합의를 원만히 했다는 기사가 나왔지만 국민들의 반응은 차가워졌다. 

 

 

이 사건으로 노엘은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40시간 준법 운전강의 수강명령 판결이 나오며 사건을 종결된다. 

 

하지만 이후 운전 관련 사고가 또 터지는데 2019년 9월 30일 면허가 취소된 상황에서 운전과 동시에 불법 유턴한 CCTV가 공개되며 큰 논란을 일으켰다. 게다가 비교적 최근인 2021년 9월 18일 오후 10시 30분경 서울 성모병원 교차로에서 무면허로 벤츠 차량을 운전하다가 옆 차로 차량을 추돌하는 접촉사고를 냈다. 이때도 역시 경찰이 출동하여 음주 여부 확인을 위해 음주 측정 시도를 하였으나 거부하고 경찰관을 밀고 머리로 들이받는 등 '음주 측정 불응 경찰관 폭행 혐의'로 현행범 체포가 되었다.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이 사건을 2년 전 일어났던 음주사건을 연상하게 하였고, 이번에는 도로교통법 위반에 공무집행방해까지 추가되어 사건의 더욱더 논란이 되었다. 하지만 경찰은 그가 조사불가능 할 정도로 취해 집으로 귀가하였고 당시 앞둔 추석을 모두 지내고 조사를 하여 특혜 의혹이 제기되었다. 이후 재판을 받았고 2019년 받은 집행유예 기간에 또 같은 범죄를 일으켜 징역 1년의 실형을 받아 지난해 10월 만기 출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건으로 장제원 의원은 윤석열 당시 후보의 선거캠프 요직을 모두 내려놓고 2선으로 물러났으며 추후 비서 실장자리까지 놓치는 불운을 겪는다. 자녀가 아버지의 발목을 잡은 셈이 되었다. 

 

2. 성매매 시도 의혹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위에 서술한 대로 고등래퍼 출연 후 붉어진 성매매 시도 의혹이다. 과거 트위터를 통한 성매매 시도를 하였으며 이것이 방송에 출연 후 화제가 되어 시청자들의 논란을 일으켰다. 심지어는 방송이 끝나고 1시간도 안 돼 일어난 일로 자필 사과문과 함께 고등래퍼의 하차를 선언하고 추후 쇼미 6에 출연하여 당시 트위터가 본인이 맞음을 인정하게 되었다.

 

3. 행인 폭행 논란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2021년 2월 26일 부산의 한 길거리에서 A 씨와 노엘사이에 폭행 논란이 불거졌다. 당시 이미 부정적인 여론의 노엘이 불리하였으나 영상이 공개되며 상황이 바뀌게 되었는데, 노엘은 만취 상태긴 하였지만 행인의 폭행을 하는 부분을 찾아볼 수 없었고, A 씨의 차량을 노엘이 손상시키며 서로 말싸움이 된 것이 이 논란의 핵심이었다. 검찰에서도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되며 오히려 자신의 앨범 발매 하루 전에 기사가 나와 그의 앨범 홍보에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4. 아버지 옹호 논란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과거 아버지 장제원 의원이 국회에서 벌어진 폭행사건 ( 국회의원들의 몸싸움) 사진을 올리며 아버지를 옹호하는 발언을 올려서 무리가 되었다. 당시 ' 너희가 sns로 배운 정치를 나는 눈앞에서 배웠다'라며  자신은 아버지를 부끄러워한 적이 없고 나도 보수라는 식의 글을 남겼다. 

 

 

5. 이 외에 논란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장제원 의원 아들, 랩퍼 노엘 이슈 및 논란 총정리!

 

 

이외에도 동료 가수를 향한 욕설이나 비난,  특정 정치 지지 세력을 비하하는 용어인 대깨문이라는 용어를 자신을 욕하는 사람에게 대입하여 논란이 되기도 하였고, 재난지원금 수령자를 비하하는 글을 남기기도 하였다. 또 어린 시절 담배와 술 등을 마신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나 공원에 세워진 동상 등에 성적 행위를 하는 듯한 사진등 딱히 불법은 아니지만 대중이 선호하지 않는 사잔이 매우 많이 공개되며 곤욕을 치렀다. 최근에는 하루 이틀 삼일 사흘이라는 말로 인해 문해력 논란과 더불어 전두환 시였다면 자신을 건드리면 지하실로 간다는 노랫말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고 있습니다. 

 

 

마치며 

 

노엘의 이슈 논란을 정리하며 정말 많은 이슈가 있었구나 생각했는데요. 한편으로는 한 명의 사람으로서 누군가의 아들로서 더 좋은 관심으로 노엘을 바라본다면 조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물론 남의 생명을 해칠 수도 있었던 음주운전 등의 행위는 절대 용서받을 수 없겠지만, 그래도 앞으로의 노엘을 응원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