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전과 벌레 차단을 한번에 ! 고구려 방충망 후기

by 일상공유자 2022.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구려 방충망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이사하면서 보니 찢어진 방충망이 꽤 보였습니다. 자가 수리를 할지 업체에 맡길지 고민하다가 그냥 완전히 바꾸기로 하였지요.. 그런데 고려해야 할 것 이 생겼습니다.

 

바로

우리 아이들은 창문에 있는 시간을 꽤 좋아합니다! 밖을 내다보는 재미를 벌써 안 것이지요! 

바로 이렇게 창문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니.. 열어 놓을때마다 마음이 조마조마해서 답답해도 닫아놓았습니다. 그런데 방충망은 다들 아는 것처럼 힘(?)이 하나도 없잖아요?

 

그래서 튼튼한 방충망을 찾다보니 "고구려 방충망"을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시공 

기존 샷시는 하나도 건들지 않았고, 상단과 하단에 2중으로 잠금장치가 있어서 아이들이 열 수 없어요!! 

아이가 조금 커서 개념이 있어서 스스로 열고 싶어도 비밀번호 장치 땜에 못 엽니다!! 어른도 비번 모르면 못 열어요!

  

대신에 열 때는 쉽게 열수 있게 손잡이도 있고요.. 방충망은 일반적인 나일론 그물이나 철사 같은 철망이 아니라 진짜 팽팽한 철망?이라고 해야 되나요? 암튼 견고함이 차원이 다릅니다.. 제조사 말로는 120kg가 몸으로 밀어도 안 뚫린다고 합니다.. ㄷ자 모양으로 새시가 철망을 잘 잡고 있어서라고 하네요 ^^ 

 

반대로 밖에서도 못 열어서.. 방법의 역할도 톡톡히 한다고 해요 ㅋㅋ 

 

 

 

외부에서 봤을 때도 다른 집과는 방충망 두께부터 다르지요??

(빨강 우리 집 , 파란 아랫집)

 

방충망이 굉장히 견고해서 먼지도 잘 안 생기고 생겨도 걸레로 쓱쓱 닦으면 잘 닦인다고 해요 AS도 당연히 잘되고요!! 올여름 매년 방충망이 문제여서 바꾸거나 방충망 수리를 생각하면... 안전과 방충 방범 거의 모든 것을 충족하는 고구려 방충망 추천드려요.

 

 

 

 

 

 

근데 주방창 같은 작은 창이나 세탁실은 아이들이 갈 염려도 없고 해서 고구려 방충망은 당연히 일반에 비해서는 조금 비싸서 제 손으로 셀프로 바꿨습니다. 알아서 돈 아끼는 센스 *^^*

 

이건 내가 그냥 교체 ㅋㅋ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ㅋㅋ 

 

아 관심 있으시면 홈 인플러스 1566-5045로 통화하면 예약 후 바로 방문 견적하여 그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가격 보여줍니다. 가격 장난 없어요ㅋㅋ 필요하시면 연락해보세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